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-
- 주문한 상품 중 일부 상품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-
주문한 상품에 대해 입금을 하셨다면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정보]에서 일부 상품 주문 취소가 가능 합니다
-
- 환불처리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?
-
"[카드 결제시] : 상품 입고 후 익일 카드취소 접수가 됩니다 [가상계좌 / 실시간 계좌이체] : 상품 입고 후 1~2일 이내 고객님 계좌로 환불 금액이 입금됩니다. 실시간 계좌이체 승인 취소는 1~4일 정도 소요 욀 수 있습니다. "
-
- 교환/반품 처리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-
[교환/반품] 처리는 엔터식스 온라인몰에 [교환/환불] 상품 입고 후 1일~3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-
- 교환/반품이 불가한 이유도 있나요?
-
"1. 제품이 사용되거나 또는 훼손된 경우 [반품/교환]이 불가합니다. 2. 상품 TAG이나 부착물이 파손되었거나 분실 또는 훼손되었을 경우 [반품/교환]이 불가합니다. 3. 밀봉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내부 포장재가 분실 또는 훼손되었을경우 [반품/교환]이 불가합니다. 4. 함께 제공된 사은품을 사용하였거나 분실 또는 훼돈되었을 경우 [반품/교환]이 불가합니다. 5. 맞춤복, 수제화 등 주문제작 상품은 [반품/교환]이 불가합니다. 6. 상품 수령 날짜로부터 15일이 경과한 경우 [반품/교환]이 불가합니다. 7. 기타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, 교환이 불가합니다. "
-
- 교환/반품신청시 주의할 점은 없나요?
-
"1.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[교환/반품]이 가능하며, 이후에는 [교환/반품]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. 2. [교환/반품]시 최초 주문하신 주문자 성함과 다르게 보내주시면 처리가 지연되니, 반드시 주문자 성함으로 보내주세요. 3. [교환]시에는 컬러와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제품으로의 [교환]은 불가능 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 4. 배송 오류 및 제품 불량의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하여 [교환/반품]하여 드립니다. 5. 단, 상품불량 및 배송오류를 제외한 [교환/반품]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"
-
- 교환/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
"[마이페이지 > 취소/반품/교환]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신청하시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판매자가 상품 확인 후 이상이 없을 시 반품 / 교환이 이루어집니다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