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-
-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-
" 배송 전에는 배송지 정보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. [로그인 > 주문 배송 조회]에서 주문정보를 확인해 보세요."
-
- 홈페이지에서 배송완료 처리가 되었는데,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
-
"배송 진행 단계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다면 택배사로 접수되어 배송 중이며 1~2일내로 수령 가능합니다. 만약 상품 배송 안내를 받은 후 3~4일간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상담 센터로 전화 주세요. 택배사에 확인 후 신속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."
-
- 여러 개의 상품을 한번에 구매했는데 일부는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
-
"다수의 브랜드를 주문하신 경우 브랜드의 재고 수량에 따라 먼저 발송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아직 배송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배송정보는 [로그인 후 나의 쇼핑 내역 > 주문 배송 조회]에서 확인 가능하며, 해당 주문/배송 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"
-
-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-
현재는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. 향후 해외배송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입니다
-
- 교환이나 반품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"상품 불량에 따른 교환 / 반품 배송비는 엔터식스 몰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 단, 단순 변심 / 사이즈 교환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하단 교환 / 반품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."
-
- 주문 뒤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-
엔터식스 온라인 몰 [로그인 후 나의 쇼핑 내역 > 주문 배송 조회]에서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-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30,000원 이상 구매고객은 무료배송이며 30,000원 미만 구매고객은2,500원의 택배 배송비를 선불로 지급하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