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자주 묻는 질문
-
- 회원탈퇴 후 포인트(적립금)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-
회원 탈퇴시 포인트(적립금) / 쿠폰 등은 즉시 삭제 처리되며 환급되지 않습니다. 차후 가입시에도 포인트(적립금) / 쿠폰은 복원이 불가능하오니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.
-
-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-
"회원 탈퇴는 PC웹에서만 가능하며, 엔터식스 PC 웹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]를 통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 단, 진행중인 구매내역이 있을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하며, 거래 완료 후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"
-
- 개명하였습니다. 회원정보의 이름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-
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고객님이 등록하신 이름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 이름 변경은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-
-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-
"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을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 회원정보 수정시에는 회원 정보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셔야 됩니다."
-
- 아이디 /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-
"아이디 / 비밀번호 분실 시 [메인페이지 > 로그인 >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 아이디 / 비밀번호 모두 반드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 "
-
- 회원가입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
"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클릭 후 '본인인증(본인명의 휴대전화)' 또는 ‘아이핀(I-PIN) 인증'을 통해 본인이 직접 가입 가능합니다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