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
[회원/일반]
회원가입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"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클릭 후 '본인인증(본인명의 휴대전화)' 또는 ‘아이핀(I-PIN) 인증'을 통해 본인이 직접 가입 가능합니다"
[회원/일반]
아이디 /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 어떻게 확인하나요?
"아이디 / 비밀번호 분실 시 [메인페이지 > 로그인 >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아이디 / 비밀번호 모두 반드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. "
[회원/일반]
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?
"회원정보 수정은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]을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 수정시에는 회원 정보 확인을 위해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셔야 됩니다."
[회원/일반]
개명하였습니다. 회원정보의 이름을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회원정보 수정 메뉴에서 고객님이 등록하신 이름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이름 변경은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[회원/일반]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"회원 탈퇴는 PC웹에서만 가능하며, 엔터식스 PC 웹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[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]를 통해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단, 진행중인 구매내역이 있을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하며, 거래 완료 후 탈퇴 하실 수 있습니다."
[회원/일반]
회원탈퇴 후 포인트(적립금)과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?
회원 탈퇴시 포인트(적립금) / 쿠폰 등은 즉시 삭제 처리되며 환급되지 않습니다.
차후 가입시에도 포인트(적립금) / 쿠폰은 복원이 불가능하오니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.
[배송]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30,000원 이상 구매고객은 무료배송이며 30,000원 미만 구매고객은2,500원의 택배 배송비를 선불로 지급하셔야 합니다.
[배송]
주문 뒤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엔터식스 온라인 몰 [로그인 후 나의 쇼핑 내역 > 주문 배송 조회]에서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.
[배송]
교환이나 반품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"상품 불량에 따른 교환 / 반품 배송비는 엔터식스 몰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
단, 단순 변심 / 사이즈 교환에 따른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하단 교환 / 반품 배송비 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."

[배송]
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
현재는 해외배송이 불가능합니다. 향후 해외배송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입니다
  1234